top of page

...

★★★

성격

생각보다 얌전하고 순종적이다. 쉽게 욱하거나 기분 변화가 빠른건 맞는데, 자신의 변화 때문에 남의 명령을 거스르진 않는다. 말을 잘 듣는다. 정말 이용하기 좋은 성격 아닌가?

과거사

그는 부모 없이 고아원에서 자라다, 7살 적에 이노오 가문에 입양되었다.

본래 그들에게도 퇴마의 능력이 있는 레이와 동갑인 아이가 있었으나, 몸이 너무 약하고 병을 달고 살다보니 악귀에게 오히려 공격받기 쉬운 몸이었고, 퇴마를 하기에는 부적합했다.

자신들에게 아이가 태어났다는 사실은 이미 숨길 수 없었고, 그래서 그들은 자신의 아들 대신 내세울 꼭두각시 인형으로 레이를 입양했다. 

레이에게 부적을 붙인 목검을 주고 대충 감으로 때려잡는 연기를 하라 시킨 뒤, 미처 잡지 못한 악귀는 가문의 사람이 몰래 가 없애곤 했다. 어차피 악귀가 보이지 않는 이들에게는 눈속임이나 다름없었으니까. 그렇게 레이는 자신의 형제를 대신한 대체품으로, 그의 이름이 아닌 이름으로 재능을 받았다. 본인 스스로는 퇴마라는 재능이라곤 조금도 없었음에도.
 

기타사항

-입양아라 이노오 가문의 영을 보는 능력이 없다. 다 연기고 다 거짓말이다.

-가족들을 좋아한다. 고아원도 좋았지만 하나하나 다 사랑을 받을 순 없었고, 지금의 가족은 사랑해주는 연기 뿐이라도 자신에게 오롯이 주어지는 것을 만끽할 수 있었기 때문.

-어쩐 이유에선지 이노오 가문의 아들과 굉장히 얼굴이 비슷하게 생겼다. 이란성 쌍둥이다, 하고 내보이면 다들 믿을 정도로. 그가 입양 된 이유도 이 때문.

-재능우월주의 사상이 조금 있다. 재능인들을 존경하고 부러워한다.

소지품

자신 대신 이노오의 아들이 찍힌 가족사진

관계

새싹.png
홈피_큰선.png
메뉴_norice.png
메뉴_logo.png
메뉴_system.png
메뉴_world.png
홈피_로고.png
메뉴_seme.png
홈피_메뉴.png
이노오레이.png

세미 무재능

이노오 레이

18 | 03.18 | 169cm | 56kg | Japan

홈피_세부_하선.png
bottom of page